편도 결석 가글제 디엔테 돈 라이잔 1개월 후기

편도 결석 가글제 디엔테 돈 라이잔 1개월 후기

언제든지 생기는 편도염으로 인해 어릴 때부터 고생했고, 20대 초반부터 내 입안에 편도결석이 있음을 자각했다.당시에는 편도염이 더 커서 편도결석이 있어도 크게 신경쓰지 않았는데 살다보니 이게 더 큰 스트레스가 될줄이야..몸이 안좋고 피곤한 날이면 꼭 편도선이 붓는데 이때마다 목안에 있던 노란 알갱이같은 것이 나오기 시작하고 이게 몇년이고 계속되니까 냄새에 민감한 나는 미칠것 같았다

병원에 갔더니 편도결석은 도구로 빼는 것과 편도를 제거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하는데 중요한 것은 절제해도 나중에 재발할 수도 있다고 하셨다. 그럴거면 괜히 고통스럽고 절제까지는 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해서 수술은 포기..

집에서 셀프로 면봉으로 뽑으면 매번 구역질이 나서 이것도 거의 포기 상태로 있었는데 알고리즘이 어떻게 알았는지 인스타에 편도결석가글 광고가 딱 뜨더라고.(정말 진심으로 잃고 싶었어..)

집에서 쓰던 가글과 비교하면 꽤 비싸지만 효과가 없으면 무상으로 환불도 해준다고 해서 속은 줄 알고 구입해 버렸다.사기 전 리뷰도 꼼꼼히 체크해봤는데 대부분 나처럼 편도결석 가글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쓰는 것 같았다.

디엔테가글제를 구입한 지 어느덧 한 달이 된 시점에서 지금까지 써보고 느낀 댓글은 확실히 편도결석에 효과가 있는 것 같다.

처음에는 거품도 많이 나고 향이 민트향이 아닌 플로럴 계열이라 적응하기 어려웠지만 점점 쓰다 보면 원래 쓰던 가글보다 훨씬 자극도 적고 소량만 써도 거품이 잘 나고 안에 박힌 결석이 잘 나온다.

기존에 사용하던 알칼리성 제품은 매번 사용할 때마다 강하고 혀가 얼얼해 손이 잘 안 가지만 디엔테는 약산성으로 만든 편도결석가글이라 매일 사용하는데도 입안이 건조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는 게 만족스럽다.

지금 거의 한 통을 다 써가는 시점이라 불만족스럽다면 환불하려고 했지만 디엔테 가글제는 정말 효과가 있기 때문에 굳이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다.결석때문에 사람들과 이야기할때도 조심해서 위축되고 그랬는데..ㅠㅠ 편도결석 가글약을 매일 써주니까 거짓말처럼 정말 예쁘게 사라져 너무 신기하고 감사할 따름이야!지금 거의 한 통을 다 써가는 시점이라 불만족스럽다면 환불하려고 했지만 디엔테 가글제는 정말 효과가 있기 때문에 굳이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다.결석때문에 사람들과 이야기할때도 조심해서 위축되고 그랬는데..ㅠㅠ 편도결석 가글약을 매일 써주니까 거짓말처럼 정말 예쁘게 사라져 너무 신기하고 감사할 따름이야!디엔테 가글제가 거의 없어져서 재구매하려고 들어가보니 효과가 좋은 게 벌써 소문이 났는데 지금은 품절 상태라 예약 주문만 가능하다.그래도 예약 주문하면 10%나 할인이 돼서 이번에는 3+1로 큰맘 먹고 샀으니까 목에 편도결석 다 사라질 때까지 넣어놓고 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