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amazon.com/Creating-Augmented-Virtual-Realities-Next-Generation/dp/1492044199/ref=sr_1_1?dchild=1&keywords=Creating+Augmented+and+Virtual+Realities%3A+Theory+and+Practice+for+Next-Generation+Spatial+Computing&qid=1601325680&s=books&sr=1-1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을 만듭니다: 차세대 공간 컴퓨팅의 이론과 실천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을 창조합니다: 차세대 공간 이론과 실천 Computingwww.amazon.com 입니다책 소개 공간 컴퓨팅이라는 관점에서 AR/VR가 가진 가능성을 다각적으로 전망합니다.현재까지 출판된 AR/VR책이 유니티/안준호 리얼 엔진 개발과 게임 개발에 집중한 반면 이 책은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에서 출발하고 감각과 지각, AR/VR예술과 디자인, 실제 개발에 필요한 컨셉, 데이터 시각화와 머신 러닝과 관련성, 현실의 사용 사례까지 망라하고 있습니다.책 소개 공간 컴퓨팅이라는 관점에서 AR/VR이 가진 가능성을 다각도로 전망합니다. 현재까지 출간된 AR/VR 책들이 유니티/언리얼 엔진 개발이나 게임 개발에 집중한 반면, 이 책은 인간-컴퓨터 상호작용에서 출발해 감각과 지각, AR/VR 예술과 디자인, 실제 개발에 필요한 콘셉트, 데이터 시각화와 머신러닝과의 연관성, 현실에서의 사용 사례까지 아우르고 있다.목차 1부. 디지털 현실과 교차하는 디자인과 예술1장. 인간이 컴퓨터와 상호 작용하는 방법__일반적인 용어 정의__서론_시대에 보면 모다리티:20세기 이전__시대에 보면 모다리티: 제2차 세계 대전을 거치면서__시대에 보면 모다리티: 제2차 세계 대전 후__시대에 보면 모다리티:개인 컴퓨팅의 부상__시대에 보면 모다리티:시대에 보면 모다리티:컴퓨터의 소형화__공간 컴퓨팅 장치에 쓰이는 모다리티의 현재_몰입형 컴퓨팅_트레킹을 위한_시스템_참고용 추적 시스템_핸드 랏킹.장치가 아니라 우리의 감각을 위한 디자인–미래 전망__감각 기술 설명__우리는 누구를 위해서 미래를 만드시는지?_디자이너와 팀이 미래를 담당하는 역할__AI에서 여성의 역할__감각 디자인__서론__5개의 감각 원리___1.직관적 경험은 다중 감각적이다__2. 3D는 표준의 핵심이다_3. 디자인은 물리적 성질이다__4. 통제할 수 없는 부분까지 디자인한다___5. 공간 협업의 힘을 활용한다___어도비의 AR이야기–결론 2부. 확장 현실이 디지털 예술을 변화시키는 방법 3장.예술을 위한 가상 현실___더욱 자연스럽게 3D예술 작품을 제작하는 방법__애니메이션용 VR4장. 3D아트 최적화__서론–고려해야 할 대안_이상적인 대안_이상적인 해결책___D예술-제작 도구_D_제작 도구_디자인_corumero_D_D_D_D_미술품을 요구한다.확장 현실을 가능하게 하는 컴퓨터 비전의 작동 방식__우리는 누구인가__AR의 간략한 역사__AR플랫폼을 뽑는 방법과 그 이유_____개발자에게는 어떤 플랫폼이 적절하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_성능은 곧 통계이다__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통합__광학적 보정__관성 보정__트레킹의 미래__AR컴퓨터 비전의 미래__매핑_____maping_멀티 플레이어 AR은 어떻게 작동하는지?_ 어려운 부분은 무엇인가?_다시 로컬 라이징은 어떻게 기능하는가?_이 분야의 연구에서(특히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는)최신 기술은 무엇인가?_다시 로컬 라이징의 문제를 소비자가 실제로 해결되겠는가?_그냥 구글과 애플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가?_다시 로컬 라이징!=멀티 플레이어:사실 그 이상으로 중요한···_앱에서는 다시 로컬 라이징이 실제로 어떻게 하고 있는가?__애플의 ARKit__Some Mysteries Explained__ARCore는 그저 경량 탱고가 아닌가?_이제 ARCore에서 개발해야 하는가?_탱고, 호로 렌즈, 브포리아 이외의 다른 AR은 어떻게?__개발 시 고려할 기타 사항__조명__멀티 플레이어 AR?왜 이렇게 어려운 거야?_AR은 어떻게 사람들을 잇는 것?_AR앱은 어떻게 세계와 연결되고, 어떻게 자신의 위치를 알 수 있는지?_ 어떻게 AR앱이 현실 세계의 사물을 이해하고 연결시킬 수 있는가?__AR클라우드___AR클라우드를 볼 때 제가 전망하는 것___AR클라우드가 그만큼 중요한가?_AR클라우드란 무엇인지?_ARKit과 ARCore에 대한 언론의 반응은 왜 그렇게 언짢나?_ 멋진 AR앱을 만들기 위해서 무엇이 결여되어 있는 것?_오늘의 모바일 클라우드는 분야에 의해서 변할까?_AR클라우드 없이 ARKit(또는 ARCore)을 사용할 수 없는가?_AR클라우드의 서막_____더 큰 그림:개인 정보와 AR클라우드 데이터__용어 사전 제4부.크로스 플랫폼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 창조 제6장.가상 현실과 확장 현실:크로스 플랫폼 이론__왜 크로스 플랫폼인가?__게임 엔진의 역할__3D그래픽 이해__가상 카메라__자유도__비디오 게임 디자인에서 보면 이식성__컨트롤러 입력의 단순화_____개발 1단계:기본 인터페이스 디자인___개발 2단계:플랫폼 통합___요약 7장.가상 현실 툴 키트:커뮤니티를 위한 오픈 소스 프레임워크___VRTK는 무엇이고 사람들이 왜 쓰는가?__VRTK의 역사__스팀 VR유니티 툴킷으로 오십시오–VRTK v4__VRTK의 미래__VRTK의 성공__VRTK4시작 8장.가상 현실과 증강 현실을 개발하는 3개의 좋은 방법__가상 현실과 증강 현실을 개발하기 어렵다__로코 모션 처리__VR의 로코 모션__AR의 로코 모션__효과적인 오디오 사용_VR에서 오디오_AR에서 오디오___공통의 상호 작용 패러다임___VR에서 목록___증강 현실 레이 캐스트_결론 5부.데이터에서 더 잘 표현한다:공간 컴퓨팅에서의 데이터 시각화와 인공 지능 9장.공간 컴퓨팅에서의 데이터와 기계 학습 시각화 디자인 및 개발__전제__데이터 시각화 이해__공간 컴퓨팅에서의 데이터와 기계 학습 시각화 원칙___공간 컴퓨팅에서 데이터와 새 러닝 시각화가 작동하는 이유__XR의 출현에 따른 데이터 시각화 디자인의 진화 과정__XR로 표현된 2D와 3D데이터__공간 컴퓨팅에서의 2D데이터 시각화와 3D데이터 시각화__공간 컴퓨팅에서의 데이터 시각화의 상호 작용성___애니메이션의 설계에서의 실패성은 단순한 3D 같은 공간 컴퓨팅도 마찬가지인__데이터 표현, 인포 그래픽,상호 작용__웹 XR:웹용 데이터 시각화의 자격__XR의 데이터 시각화의 사용 사례___실제 데이터의 3D재구성과 직접적인 조작:XR의 해부학적 구조___글라스 브레인의 상세를 알아보았다___TVA사ー그의 의료 영상 모듈__XR의 해부학적 구조___글라스 브레인의 상세를 알아보았다___TVA사ー그의 의료 영상 모듈_자동화 데이터 실습생 데이터_실습생 데이터_XR용 시각화자용 데이터 세트:추천사 공간 컴퓨팅은 현재 가장 어려운 기술/디자인의 도전을 포함한 테크놀로지와 우리가 관계하는 방식에 대한 혁명적인 전환이다.이 책은 공간 컴퓨팅의 근본 개념과 가장 매력적인 몇가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현재 개발 도상에 놓이는 분야를 조망하는 데 도움이 된다.또 가장 혁신적인 최첨단 기술을 소개하고 학제적인 팀을 구성하는 여정을 안내한다.-켄트·바이(보이시즈·오브·VR·포드 캐스트(Voices of VR Podcast)추천문 공간 컴퓨팅은 현재 가장 어려운 기술/디자인 도전을 포함한 테크놀로지와 우리가 관계하는 방식에 대한 혁명적인 전환이다. 이 책은 공간 컴퓨팅의 근본 개념과 가장 매력적인 몇몇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현재 개발도상에 놓여 있는 분야를 조망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 가장 혁신적인 최첨단 기술을 소개하고 학제간 팀을 구성하는 여정을 안내한다. – 켄트 바이 (보이시즈 오브 VR 팟캐스트 (Voices of VR Podcast))추천문 공간 컴퓨팅은 현재 가장 어려운 기술/디자인 도전을 포함한 테크놀로지와 우리가 관계하는 방식에 대한 혁명적인 전환이다. 이 책은 공간 컴퓨팅의 근본 개념과 가장 매력적인 몇몇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현재 개발도상에 놓여 있는 분야를 조망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 가장 혁신적인 최첨단 기술을 소개하고 학제간 팀을 구성하는 여정을 안내한다. – 켄트 바이 (보이시즈 오브 VR 팟캐스트 (Voices of VR Podcast))출판사소개 에이콘출판도서 모든 것을 보다 신간 공지 신청 최신작 : <증강현실, 가상현실과 공간컴퓨팅>, <데이터 시각화 기본기 굳히기>, <비트코인과 블록체인, 가상자산의 실체2/e> 등 총 1,230종 대표분야 : 프로그래밍 언어 9위(브랜드지수 84,288점), 그래픽/멀티미디어 15위(브랜드지수 11,253점)출판사소개 에이콘출판도서 모든 것을 보다 신간 공지 신청 최신작 : <증강현실, 가상현실과 공간컴퓨팅>, <데이터 시각화 기본기 굳히기>, <비트코인과 블록체인, 가상자산의 실체2/e> 등 총 1,230종 대표분야 : 프로그래밍 언어 9위(브랜드지수 84,288점), 그래픽/멀티미디어 15위(브랜드지수 11,253점)출판사소개 에이콘출판도서 모든 것을 보다 신간 공지 신청 최신작 : <증강현실, 가상현실과 공간컴퓨팅>, <데이터 시각화 기본기 굳히기>, <비트코인과 블록체인, 가상자산의 실체2/e> 등 총 1,230종 대표분야 : 프로그래밍 언어 9위(브랜드지수 84,288점), 그래픽/멀티미디어 15위(브랜드지수 11,253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