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카오디오 G4 렉스턴 모렐 TEMPO 울트라 MK2 매치 M5.4 DSP 포칼 PSB200 서브우퍼 포함

안녕하세요 수입차입니다 국산차 #카오디오전문점 #퍼니사운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G4 렉스턴 스피커 및 앰프 DSP 장착 포스팅입니다 장착되는 유닛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렐 TEMPO 울트라 MK2 2웨이 멀티 스피커 매치 M5.4 DSP 앰프 및 DSP 포칼 PSB 200 박스 일체형 서브 우퍼 그라운드 제로 서브우퍼 앰프전주 카오디오작업전 사전에 충분한 상담 후 차량을 입고해드린 시스템은 2웨이 멀티 시스템으로 밋밋한 고음 베이스가 마음에 들지 않아 입고해드린 스피커 교체만으로도 고음 베이스를 어느정도 개선시킬 수 있으나 앰프 DSP를 장착해야 부족한 힘을 보강할 수 있으며 DSP는 EQT.A 채널별 DB 조정으로 원하는 대역 파워를 조절할 수 있어 단순히 앰프만 장착하는 것에 비해 큰 장점이 있습니다전주 카오디오작업 전 스피커 위치를 먼저 알아봤습니다. 도어에 트윗 미드 우퍼가 위치해 있습니다. 앰프 옵션이없는사양은센터에스피커가생략되어있습니다전주 카오디오전주 카오디오전주 카오디오도어트림을 제거해봤습니다. 아직 비닐로 방음이 되어있는 차가 있습니다. 카오디오를 하기에는 매우 열악한 환경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부분을 개선하여 정숙한 환경에서 사운드를 청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카오디오 설치입니다. 그만큼 내공이 쌓이면 가능합니다전주 카오디오이렇게 오디오플러스 방진패드로 작업을 진행한 비닐에 비해 5배 이상의 두께로 방음효과와 철판 떨림을 줄여주며 스피커 구동시 왜곡/감쇠되는 부분을 잡아줍니다전주 카오디오가이드는 자작나무를 이용하여 작업을 수행하여 장시간 사용해도 어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스피커의 변형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를 보강하여 스피커 구동에 의한 진동을 억제하며, 단단히 고정되어 스피커의 변형 진동에 의한 왜곡을 감소시킵니다전주 카오디오이렇게 해서 조수석은 모두 끝났습니다전주 카오디오트윗 미드 우퍼 2웨이 멀티로 실시했습니다전주 카오디오전주 카오디오전주 카오디오전주 카오디오전주 카오디오운전석으로 옮겨서, 똑같이 작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전주 카오디오전주 카오디오전주 카오디오전주 카오디오전주 카오디오엠프디에스피는 이렇게 트렁크 수납함에 작업을 진행한 차주가 캠핑을 즐겼기 때문에 트렁크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길 원했습니다전주 카오디오전주 카오디오전주 카오디오우퍼는 이렇게 박스일체형으로 작업을 진행해주었습니다 이렇게 모든 작업이 끝났습니다G4 렉스턴 포칼 서브우퍼G4 렉스턴 포칼 서브우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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