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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정품과 동일하게 시공완료!!JK

날씨가 따뜻함과 추위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감기에 걸리기 쉽습니다 날씨가 좋아진다고 해서 복장이 너무 가볍게 외출해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아직 겨울이기 때문에 계절에 맞는 옷이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날씨가 조금 쌀쌀한 것 같습니다 2월도 거의 끝나가고 있습니다 조금 있으면 건강한 봄이 찾아옵니다 올 겨울도 추위 견디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특히 추운날도 있었지만 무난하게 지냈다고 생각합니다 다가오는 봄에는 물가도 안정되고, 특히 자영업하시는 분들의 매출도 많이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다들 너무 힘들다고 하소연을 하더라고요 형편이 좀 나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힘을 냈으면 좋겠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트립일채형 네비게이션의 매립 시공입니다 순정보다는 퀄리티 있는 작업을 해보고 싶습니다 시공차량 – 현대자동차 뉴아반떼 AD 시공방식-트립일체형 내비매립JK

오늘 시공 차량은 아반떼AD 차량입니다 상단의 시공은 지원되지 않으므로 트립 모듈을 이용한 트립 일체형으로 시공됩니다 내비게이션 매립 공사를 위해서는 우선 실내 센터페시아의 내장재를 제거할 필요가 있습니다 각 차량의 탈부착 부분이 잘못되어 있기 때문에 미리 분리된 부품을 알아두면 파손없이 분리할 수 있습니다 너무 추운 날에는 내장재가 망가지는 경우도 있으므로 이런 경우는 차내 온도를 높인 후 작업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기존 오디오가 장착된 부분에 네비게이션 모니터가 내장되었습니다 현대 로고에서 시공이 완료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마감재는 대부분 집중키를 지원하므로 정품과 같이 작업이 가능합니다 퀄리티 부분에서도 최고라고 할 수 있구요 오디오는 분리 후 전면 패널을 분리하고 본체와 트립 모듈을 연결해야 합니다 분리된 패널은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내비게이션 화면에서 표시되는 트립 화면이 이 역할을 대신합니다

정밀하게 제작된 마감재 덕분에 단차없이 완벽한 결과물을 낼 수 있습니다 네비게이션이 매립되면 내부에 설치되는 배선이 꽤 많습니다 연결해야 할 부분도 상당히 많습니다 차 안쪽에는 생각보다 공간이 많지 않습니다 배선 정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잡음이나 배선 불량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감재 조립시 볼수없는 부분이므로 더욱 신중하게 처리해야합니다 진행형 AS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집중키버튼 내장으로 더욱 편리한 기기사용이 가능합니다 JK

네비게이션 화면 하나로 차내의 분위기가 상당히 UP되었습니다 인테리어 효과도 만점이에요!! 지도 화면을 실행한 모습입니다 맵의 경우 고객님의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AD고객님께서는 아이나비 SE버전의 2d지도를 선택하셨습니다 지도를 사용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화려한 그래픽이 아니라 최신 버전의 지도 업그레이드입니다 작업전에 미리 업데이트를 하였으니 당분간은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준비성이 철저한 JK SHOP 입니다

트립 화면을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트립 프로그램을 SD 카드 안에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후 트립을 수행했을 때 정상적으로 화면이 나타나면 정확히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뜻입니다 오디오를 조작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화면이 표시됩니다 전체 모드로 전환된 모습으로 현재 모드에서 사용 및 기본 설정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매립 시에 수신하는 신호가 있습니다 GPS 위성신호와 지상파 DMB 방송신호입니다 각각에 안테나를 설치할 필요가 있습니다 실내에서는 수신이 비정상적이어서 신호 확인을 위해서는 차량을 외부로 옮긴 후 체크해야 합니다 방송 목록이 모두 표시된 것을 보고는 아무 문제없이 작동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TPEG 수신을 위해 지상파 수신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사용해보세요!!JK

차량 운행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그야말로 안전합니다.사고는 발생하는 순간 금전적-시간적 손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특히 인명사고의 경우는 피해가 더 크기 때문에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안전을 확보해 주는 옵션이라고 하면, 곧바로 후방 카메라가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드라이버의 시야를 대신하는 필수 옵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뉴 아반떼 AD 차량의 경우 트렁크에 순정 가니쉬가 없습니다 이 형태의 차량의 경우 후방 카메라를 설치하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철판을 연후에 부착하는 방법과 범퍼 하단에 시공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차량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범퍼쪽에 시공되었습니다 일반 작업에 비해 시간이 더 소요되지만 완벽한 시공을 위해서는 감수해야하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차량내외장체크- 기계이상유무 체크후 차량을 안전하게 출고하였습니다 !!

뉴 아반떼 AD 차량의 경우 트렁크에 순정 가니쉬가 없습니다 이 형태의 차량의 경우 후방 카메라를 설치하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철판을 연후에 부착하는 방법과 범퍼 하단에 시공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차량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범퍼쪽에 시공되었습니다 일반 작업에 비해 시간이 더 소요되지만 완벽한 시공을 위해서는 감수해야하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차량내외장체크- 기계이상유무 체크후 차량을 안전하게 출고하였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jgNGBdcOpTY&pp=ygWIAeu2gOyCsOuCmOu5hOunpOumvSDrtoDsgrAg64m0IOyVhOuwmOuWvCBBRCDtirjrpr0g7J287LK07ZiV64KY67mE66ek66a9IOu2gOyCsCDribQg7JWE67CY65a8IEFE64KY67mE66ek66a9IOu2gOyCsCDslYTrsJjrlrzrgpjruYTrp6Trpr0%3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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